본문 바로가기

아빠어디가

20년 겨울 인제 빙어축제 제대로 100%즐기기! 빙어튀김 공짜!

728x90
반응형

지난주 월욜일에는 갔다가 다시 찾은곳..같은곳인더 다른 느낌..""내가 잡은 빙어를 무료로 빙어튀김을 해주신다!"

 

 

지난번 배운 빙어 낚시 고수법을 내려받아서

빙어 잘 잡는 법: 구데기 먹이를 바늘이 잘 낀다음에 가위로 절반 쑥싹..구데기 액기스가 나와야 빙어가 몰려든다..

무려 32마리 잡았다.. ㅎㅎ

 

빙어들을 잡은 모습..

  •  

 

인제빙어 잘 낚는법

재생 수5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빙어잡이.구데기.반자르기

다시 찾은 빙어축제..전혀 새로운곳을 발견해서

우선 빙어로 만든 얼음 페스티벌이 있구

애들 셋과 와서 열심히 잡은 빙어를 공짜로 튀겨준다..

내가 직접 잡은것을

공짜로 튀겨주시니..완존 감동

공짜로 튀겨주는곳은 얼음공예 있는 눈썰매타는 곳에 있습니다

 

유료지만 숫컷들이 좋아하는 8륜 전동차도 신나게 탔네요

 

추가로 빙하놀이터가 있네요.

여러가지 알차게 있네요.

 

 

가지가지 볼게많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