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배당주

USNEWS 선정한 2020년 배당추천주 15개 (15 of the Best Dividend Stocks to Buy for 2020)

728x90
반응형

영어로 길게 써져 있고, 모르는 단어들 투성이니 "또 나중에"하겠다구요??

그건 구글 번역기 한번만 클릭하면 해결되요! 뭐라도 시작 하라니까요!!

추천 배당주 15개 종목을 가지고 각 10주씩 구매했을 경우 연간 배당 수익 계산해보니 50만원 가까이 되었다. 언제나 배당주는 안정적이며, 투자할 가치가 느껴진다.

미국 US NEWS 기사를 보면서 2020년 배당 추천주라고 미국 기사를 읽으면서 쭈욱 훓어보았다..공부를 하면 할 수록 느끼는 것이지만 재미있다. 영어가 잘 안된다고 하면 더 쉽게 생각하자. 구글 어플을 열어서 단순하게 번역만 클릭하면 된다. 내가 계속 주저하자면 이유가 계속 쏟아진다..

 

구글 어플만 열어도 영어 번역 쉽다..

2020년 가장 좋은 배당주라고 15개 미국 주식을 선정해서 공유했다. 매일같이 공부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내가 아는 것만 투자해도 늦지 않지만.

그렇게 하면 요즘 애들 표현대로 하자면

나는 꼰대

모르면 배우고 열심히 배당할 수 있는 나의 경제적 자유의 시기를 앞당겨주는 감사한 기업들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파고 들어보자!!

https://money.usnews.com/investing/dividends/slideshows/best-dividend-stocks-to-buy-this-year?slide=15

15 of the Best Dividend Stocks to Buy for 2020

The best dividend stocks for 2020 offer predictability, value, upside potential and diversification.

money.usnews.com

배우는 기쁨이 나의 경제적 자유를

앞당긴다! 열공!

728x90